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맥세이프 카드지갑 분리 알림 해제 방법

by 버거커피 2023. 4. 25.

애플 정품 맥세이프를 사용하게 되면, 아이폰 '나의 찾기' 앱에 등록하게 됩니다. 등록된 지갑은 아이폰에서 분리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지만, 자주 지갑을 분리하여 사용한다면 알림이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알림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봅니다.

카드지갑 분리 알림 해제 방법

애플-카드지갑-분리-알림
애플-카드지갑-분리-알림

애플 정품 카드지갑을 아이폰에서 분리하면 사진처럼 '지갑 분리 됨' 알림이 뜨게 됩니다. 카드지갑 분실을 막을 수 있는 좋은 기능입니다. 하지만 카드지갑을 자주 분리해서 사용한다면 매번 알림을 받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입니다. 알림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알림을 받았을 때, 알림 팝업을 선택해, '나의 찾기' 앱 속, 지갑 설정으로 들어가야 됩니다.

 

애플-카드지갑-나의-찾기-앱
애플-카드지갑-나의-찾기-앱

'나의 찾기' 앱 으로 이동 후, 지갑 설정 화면, '알림 > 분리되면 알리기'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애플-카드지갑-분리-알림-끄기
애플-카드지갑-분리-알림-끄기

'분리되면 알리기' 버튼을 끔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나의 찾기' 앱에서 알림 해제 하기

나의-찾기-위치
나의-찾기-위치

카드지갑 분리 알림이 없는 상태라면, 아이폰 홈 화면의 '나의 찾기' 앱을 찾아서 실행해 주세요. 그리고 '기기'에서 카드지갑 항목을 선택, 이 후에는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과 동일하게 알림을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